홈웨어 브랜드 나른이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술꾼도시여자들2> 제작지원 및 제품협찬에 참여했다고 16일 밝혔다. 하루 끝의 술 한잔이 인생의 신념인 세 여자의 일상을 그린 본격 기승전’술’ 드라마인 <술꾼도시여자들2>는 국내 토종 OTT인 티빙에서 지난 해 10월 첫번째 시리즈가 송출된 후 뜨거운 인기를 이으며 확정된 후속편이다. 미깡 작가의 웹툰 ‘술꾼도시처녀들’을 원작으로 정은지 (강지구 역), 한선화 (한지연 역), 이선빈 (안소희 역) 3인방의 진한 우정을 다시 한번 더 그려낸 <술꾼도시여자들2>는 시즌 1대비 주간 유료가입기여자수가 11배 증가하며 역대 티빙 오리지널 콘텐츠 중 최고 수치를 기록하며 포문을 열었다. 강지구 역의 ‘정은지’가 뮤즈로 활동하고 있는 홈웨어 브랜드 ‘나른(nareun)’은 이번 <술꾼도시여자들2>의 제작지원 및 제품협찬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나른 브랜드 마케팅 담당 송다혜 대리는 “’술도녀’ 속 자유로우면서 진솔한 세 주인공의 모습이 브랜드가 지향하는 지점과 일치한다. 또한 브랜드 뮤즈이자 주인공인 ‘정은지’의 든든한 지원사격 기회를 놓칠 수 없었다.” 라며 제작 지원 및 제품협찬 배경을 밝혔다. 더불어 “술꾼도시여자들2 중 나올 ‘나른 맨살 카라리스 오버핏 파자마’, ‘맨살 커프스 파자마’, ‘에브리웨어 팬츠’ 등 강지구의 스타일리시한 홈/이지웨어 패션을 기대해달라.”며 덧붙였다.[사진] 나른의 두번째 룩북 [Work Later, Nareun Now]의 일부컷나른은 지난 11월 FW 두번째 룩북 <Work Later, Nareun Now>을 공개하며 ‘술도녀2’ 속 강지구의 홈/이지웨어 패션의 기대감을 더 증폭시켰다. 드라마의 인기에 힘입어 브랜드는 16일부터 공식몰에서 <술꾼도시여자들2 with 나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드라마 속 강지구의 착장을 포함, 정은지가 화보 속에서 입은 홈/이지웨어의 특별할인을 진행한다. 또한, 해당 프로모션 구매 고객 대상으로 극 중 강지구처럼 나른하고 편안하게 하루를 보낼 수 있도록 나른의 홈/이지웨어 세트를 추첨 증정한다. 한편, 나른은 앨범 활동, 예능 그리고 드라마에서 다재다능 활약을 펼치고 있는 브랜드 뮤즈인 ‘정은지’와의 함께하는 더 많은 마케팅 활동이 예정되어있다.
[사진] 나른의 두번째 룩북 [Work Later, Nareun Now]의 일부컷홈웨어 브랜드 나른이 21일 오전, 에이핑크∙배우 ‘정은지’와 함께한 두번쨰 룩북 [Work Later, Nareun Now]를 공개하였다. 나른과 정은지가 두번째로 선보이는 룩북 <Work Later, Nareun Now> 는 무엇보다도 일상의 '편안함(나른함)'을 최우선 시 하는 나른의 FW 홈/이지웨어를 담았다. 이번 룩북에서 브랜드 뮤즈 정은지는 바쁘고 치열한 일상보다 '나른'과 함께하며, 편안한 휴식 시간을 보내는 모습을 그녀만의 무드로 보여준다. 원마일웨어로도 손색없는 '카라리스 오버핏 파자마’와 함께 즐기는 눈부신 아침 산책, ‘소프트 모달 파자마’로 극강의 부드러움을 느끼며 잠깐 갖는 한낮의 낮잠시간, ‘테리 반집업’과 ‘코지 롱 스커트렁크’를 입고 즐기는 잠깐의 킬링타임용 게임 그리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나만의 혼술 시간에 적격인 ‘커프스 파자마’ 등 나른의 제품들은 브랜드가 표방하고 있는 '편안함과 아름다움을 담은 홈/이지웨어'를 TPO에 맞게 잘 보여준다. 정은지의 사랑스러우며 상큼한 매력을 뽐냈던 첫번째 룩북 <Eunji in Nareunland>와 달리 이번 두번째 룩북 <Work Later, Nareun Now>에서는 보이시하면서도 엣지있는 그녀의 매력을 드러내는 데, 이는 드라마의 히로인을 떠올리게 한다. 나른 브랜드 마케팅 담당 송다혜 대리는 “자칫 한정적인 TPO로 보여질 수 있는 홈/이지웨어의 틀을 깨고 싶었는데, 뛰어난 연기력을 가진 브랜드 뮤즈 덕분에 여러 페르소나를 통해 선보일 수 있게 되어 매우 뜻깊다. 정은지님이 브랜드 제품과 룩북 컨셉의 이해도가 높아 훌륭한 결과물이 나온 것 같다.”라고 전했다. 나른은 두번째 룩북 <Work Later, Nareun Now>의 릴리즈를 기념하며, 같은 날부터 동명의 기획전을 시작하였다. 정은지의 PICK인 맨살 카라리스 오버핏 파자마, 맨살 소프트 모달 파자마, 맨살 커프스 파자마 등에 대해 특별 프로모션가로 제공한다. 또한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이 구매 고객 대상 글래드 호텔 숙박권, 나른 홈웨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등 추첨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나른은 앨범 활동, 예능 그리고 드라마에서 다재다능 활약을 펼치고 있는 브랜드 뮤즈인 ‘정은지’와의 함께하는 더 많은 마케팅 활동이 예정되어있다.
나른 2022 가을 룩북 [은지 in 나른랜드] 메이킹 홈웨어 브랜드 나른이 14일 오후 2022 가을 룩북 [은지 in 나른랜드]의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나른의 가을 홈웨어 신제품을 담은 화보집인 [은지 in 나른랜드]는 에이핑크∙배우 정은지의 사랑스러우면서도 편안한 매력을 한껏 보여 공개 직후 많은 화제를 불러 일으켰다.[사진] 나른 2022 가을 룩북 [은지 in 나른랜드] 메이킹 중 일부메이킹 영상 속 정은지는 나른의 네가지 홈웨어를 입고 다채로운 모습을 뽐낸다. 나른 맨살 베이직 코튼 파자마, 맨살 컴포티지 롱트렁크, 맨살 원피스 등 나른의 고유한 무드를 보여주는 의상과 함께 정은지는 룩북에는 담기지 않았던 상큼한 매력을 뽐낸다. 편안하고 아름다운 홈웨어 브랜드의 뮤즈인만큼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 그녀만의 긍정적인 에너지를 연신 보여준다. 나른은 홈웨어의 계절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공식 온라인 몰에서는 14일부터 [나른블랙 프라이데이 기획전]을 시작, 블프 특가 제품 할인을 제공한다. 또한, 블랙프라이데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글래드 호텔의 주니어 스위트 숙박권, 나른 베이직 파자마,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등을 추첨 후 증정 한다. 또한 오프라인 채널인 ‘올리브영’에서는 11월 한달 간 올리브영 신강남점과 가로수길에서 프로모션 매대를 진행한다. 한편, 나른은 앨범 활동, 예능 그리고 드라마에서 다재다능 활약을 펼치고 있는 브랜드 뮤즈인 ‘정은지’와의 함께하는 더 많은 마케팅 활동이 예정되어있다.
[사진] 나른의 가을 룩북 [은지 in 나른랜드]의 일부컷 홈웨어 브랜드 나른이 17일 오전, 에이핑크∙배우 ‘정은지’와 함께한 가을 룩북 [은지 in 나른랜드(eunji in nareunland)]를 공개하였다. 이번 가을 룩북에서 나른은 침실, 거실, 부엌 그리고 요가룸 등 집을 구성하는 공간을 ‘나른랜드’로 정의, 그 속에서 일상을 보내는 순간순간 극강의 편안함과 본연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베이직한 무드의 홈웨어와 이지웨어를 선보인다. 룩북 속에서 정은지는 맨살 노브라 티셔츠, 맨살 베이직 파자마, 맨살 원피스 파자마, 맨살 골지 브라렛 등 6종의 나른 가을 신제품을 선보였다. 그 중 맨살 컴포티지 롱 트렁크와 맨살 카스테라 롱 트렁크는 나른의 대표 상품이었던 ‘맨살 트렁크’의 FW 버전으로 쌀쌀해진 날씨에도 입을 수 있도록 길이가 더 길어지고, 포근한 소재로 만들어진 것이 특징이다. 나른 브랜드 마케팅 담당 송다혜 대리는 “나른이 보여주고자하는 베이직한 무드를 잘 표현한 룩북이다. 뮤즈인 정은지님이 브랜드와 제품에 대한 이해가 매우 높아 브랜드팀과도 현장에서 적극적으로 소통하였다. 의상이 편했던 덕분인지 촬영 내내 연신 즐거운 분위기였고, 그런 긍정적인 바이브가 룩북에 잘 드러난 것 같다.”라고 밝혔다. 가을 룩북 ‘은지 in 나른랜드’을 공개하며, 나른은 같은 날 기획전을 시작하였으며, 룩북 속 정은지의 착장인 맨살 베이직 파자마 , 맨살 컴포티지 롱 트렁크 등을 포함 나른 상품 최대 56% 할인을 진행한다. 또한 정은지 싸인 폴라로이드 이벤트를 준비하여 행사 기간 내 구매 고객을 추첨 세상에 하나 뿐인 폴라로이드를 증정한다. 정은지 모델 기용을 기점으로 전년 대비 세자리 수 성장(자사몰 기준)을 기록하고 있는 나른은 가을 룩북으로 시작해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무신사, W컨셉 등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며,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여성용 트렁크인 ‘맨살 트렁크’로 유명한 홈웨어 브랜드 ‘나른’의 2022년 온라인 매출이 전년 동기대비 50% 성장했다고 지난 16일날 밝혔다. 이는 나른의 공식 온라인몰의 7월 한달 간의 매출로, 지난해 10월 공식 올라인몰 출범 이후 기네스 매출이다.지난 6월, 새로운 브랜드 뮤즈인 에이핑크 ‘정은지’와 함께한 썸머 브랜드 필름 ‘이런 시원함이 나른’을 공개한 나른은, 8월 기준 누적조회수 3,000만 뷰을 기록하며 온라인에서 뜨거운 화제가 되었다. 뒤이어 7월에 공개된 두번째 썸머 브랜드 필름 ‘이런 편안함이 나른’도 전편에 이은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나른은 ‘내 몸 긍정주의’의 트렌드를 반영한 여성용 트렁크인 ‘맨살 트렁크’와 함께 속옷 없이 바로 입을 수 있는 ‘맨살 파자마’, 가벼운 외출까지 가능한 ‘샐러드 셋업’ 등 있는 그대로의 편안함을 추구하는 제품들을 출시하고 있다. 이 중 대표 상품인 ‘맨살 트렁크’는 누적판매량 50만장을 돌파하며 편안한 속옷의 대표주자로 불리고 있다. 나른은 공식 온라인몰 구매 고객 (PC기준) 5명 중 1명이 다시 나른의 제품을 구매할 정도로, 두터운 고객층을 형성해나가고 있다.나른의 상품기획 박서현 파트장은 “홈웨어 시장이 커져가고 있는 만큼, 다양한 니즈에 맞는 홈웨어들을 준비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나른이 추구하고 있는 편안함과 아름다움을 동시에 담은 언더웨어 및 원마일웨어를 비롯해, 나른만의 패턴을 담은 리빙 상품 등 더 넓어진 상품 스펙트럼을 보여줄 FW 시즌을 기대해달라”고 밝혔다.한편 지난해 13회 대한민국 올해의 히트상품 대상을 수상한 나른은 2022년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홈웨어 브랜드 나른이 21일 오후, 에이핑크∙배우 ‘정은지’와 함께한 두번째 썸머 브랜드 필름 ‘이런 편안함이 나른’을 공개하였다. 첫번째 브랜드 필름인 ‘이런 시원함의 나른’에 이어 ‘이런 편안함이 나른’에서는 브랜드 뮤즈인 정은지가 나른의 홈웨어를 입고 편안하게 저녁시간을 보내는 모습을 보여준다. 파자마를 입고 자유롭게 침대에 뛰어들거나, 트렁크를 입고 가벼운 홈트레이닝을 하는 등등 꾸미지 않은 편안함의 정석을 그대로 담았다. 지난 6월 21일에 공개된 첫번째 브랜드 필름 ‘이런 시원함이 나른’에서는 정은지가 나른의 홈웨어를 입고 한여름 낮을 경쾌하고 시원하게 보내는 장면들로 구성되어있다. MZ세대를 타겟으로 하여 틱톡, 릴스, 이모지 등의 감성을 담은 이 브랜드 필름은 시청자들과 업계 관계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으며 조회수 약 3,000만회를 돌파하는 쾌거를 거두었다. 나른 브랜드 마케팅 담당 송다혜 대리는 “연기로 표현하는 편안함이 아니라, 나른의 홈웨어를 입고 느낄 수 있는 가장 자연스러운 편안함을 그대로 담아내려고 했다. 브랜드 뮤즈인 정은지가 이를 잘 이해하고 임해 준 덕분에 매력적이면서도 재미있는 영상이 나왔다.”라고 밝혔다. ‘이런 편안함이 나른’ 브랜드 필름의 공개를 기념하여 나른은 같은 날 기획전을 시작하였으며, 브랜드 필름 속 정은지의 착장인 나른 맨살 트렁크, 맨살 커플 파자마 등을 최대 51% 할인을 진행한다. 또한 정은지 팬들을 위한 ‘썸머 믕지팩’을 구매 시, 정은지의 포토카드를 증정할 예정이다. 대표상품인 맨살 트렁크 누적 판매수량 50만장을 달성한 나른은 무신사에서 인기상품 단독 할인전을, 올리브영에서는 8월 한달 간 미니올영픽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등 판매채널에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사진] 나른의 2022 썸머 브랜드 필름 ‘이런 시원함이 나른’ 의 한 장면 홈웨어 브랜드 나른이 21일 오전, 에이핑크∙배우 ‘정은지’와 함께한 2022년 썸머 브랜드 필름 ‘이런 시원함이 나른’을 공개하였다. ‘시원하면 됐지, 안 그래?’ 라는 대사와 함께 시작한 이번 브랜드 필름은 본격적으로 시작된 여름을 나른의 홈웨어를 입고 시원하고 재미있게 보내는 정은지의 모습들을 담고 있다. 카메라와 핸드폰을 이용해서 요즘 MZ세대에서 떠오르고 있는 틱톡, 릴스 등 숏폼 형식을 잘 믹스한 나른의 썸머 브랜드 필름은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잡는다. 영상 내내 아름다운 미소와 함께 청량한 매력을 내뿜는 정은지는 지난 17일 나른의 공식 뮤즈 발탁 소식과 두 차례의 티저 영상 릴리즈로 많은 팬들의 기대감을 불러 일으켰다는 후문이다. 나른 브랜드 마케팅 담당 송다혜 대리는 “2022년 브랜드 필름을 통해 오직 나른의 제품들로 느낄 수 있는 시원함을 잘 표현하고 싶었다. 새로운 브랜드 뮤즈인 정은지님의 시원시원한 매력과 나른의 홈웨어가 만나 좋은 시너지를 만들어낸 것 같다”고 밝혔다. 나른은 브랜드 필름 공개와 함께 나른 공식몰에서 ‘이런 시원함이 나른’ 기획전을 시작하며, 브랜드 필름 속 정은지의 착장인 나른 맨살 트렁크, 맨살 코튼 셔츠, 맨살 점프 수트 등을 최대 45% 할인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해 13회 대한민국 올해의 히트상품 대상에 이어 2022년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나른은 올해 나른 공식몰, 올리브영, 무신사 등 다양한 판매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