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나른소식

나른소식

 

  • 이미지형으로 보기
  • 리스트형으로 보기
  • [이런편안함이_나른] 나른X정은지 2022 SUMMER BRAND FILM 2022-07-25 나른

     

  • 홈웨어 브랜드 나른, 정은지와 함께한 두번째 브랜드 필름 '이런 편안함이 나른' 공개 2022-07-25 나른

    홈웨어 브랜드 나른이 21일 오후, 에이핑크∙배우 ‘정은지’와 함께한 두번째 썸머 브랜드 필름 ‘이런 편안함이 나른’을 공개하였다. 첫번째 브랜드 필름인 ‘이런 시원함의 나른’에 이어 ‘이런 편안함이 나른’에서는 브랜드 뮤즈인 정은지가 나른의 홈웨어를 입고 편안하게 저녁시간을 보내는 모습을 보여준다. 파자마를 입고 자유롭게 침대에 뛰어들거나, 트렁크를 입고 가벼운 홈트레이닝을 하는 등등 꾸미지 않은 편안함의 정석을 그대로 담았다. 지난 6월 21일에 공개된 첫번째 브랜드 필름 ‘이런 시원함이 나른’에서는 정은지가 나른의 홈웨어를 입고 한여름 낮을 경쾌하고 시원하게 보내는 장면들로 구성되어있다. MZ세대를 타겟으로 하여 틱톡, 릴스, 이모지 등의 감성을 담은 이 브랜드 필름은 시청자들과 업계 관계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으며 조회수 약 3,000만회를 돌파하는 쾌거를 거두었다. 나른 브랜드 마케팅 담당 송다혜 대리는 “연기로 표현하는 편안함이 아니라, 나른의 홈웨어를 입고 느낄 수 있는 가장 자연스러운 편안함을 그대로 담아내려고 했다. 브랜드 뮤즈인 정은지가 이를 잘 이해하고 임해 준 덕분에 매력적이면서도 재미있는 영상이 나왔다.”라고 밝혔다. ‘이런 편안함이 나른’ 브랜드 필름의 공개를 기념하여 나른은 같은 날 기획전을 시작하였으며, 브랜드 필름 속 정은지의 착장인 나른 맨살 트렁크, 맨살 커플 파자마 등을 최대 51% 할인을 진행한다. 또한 정은지 팬들을 위한 ‘썸머 믕지팩’을 구매 시, 정은지의 포토카드를 증정할 예정이다.  대표상품인 맨살 트렁크 누적 판매수량 50만장을 달성한 나른은 무신사에서 인기상품 단독 할인전을, 올리브영에서는 8월 한달 간 미니올영픽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등 판매채널에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 홈웨어 브랜드 나른, 정은지와 함께한 브랜드 필름 ’이런 시원함이 나른’ 공개 2022-06-23 나른

    [사진] 나른의 2022 썸머 브랜드 필름 ‘이런 시원함이 나른’ 의 한 장면 홈웨어 브랜드 나른이 21일 오전, 에이핑크∙배우 ‘정은지’와 함께한 2022년 썸머 브랜드 필름 ‘이런 시원함이 나른’을 공개하였다. ‘시원하면 됐지, 안 그래?’ 라는 대사와 함께 시작한 이번 브랜드 필름은 본격적으로 시작된 여름을 나른의 홈웨어를 입고 시원하고 재미있게 보내는 정은지의 모습들을 담고 있다. 카메라와 핸드폰을 이용해서 요즘 MZ세대에서 떠오르고 있는 틱톡, 릴스 등 숏폼 형식을 잘 믹스한 나른의 썸머 브랜드 필름은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잡는다. 영상 내내 아름다운 미소와 함께 청량한 매력을 내뿜는 정은지는 지난 17일 나른의 공식 뮤즈 발탁 소식과 두 차례의 티저 영상 릴리즈로 많은 팬들의 기대감을 불러 일으켰다는 후문이다. 나른 브랜드 마케팅 담당 송다혜 대리는 “2022년 브랜드 필름을 통해 오직 나른의 제품들로 느낄 수 있는 시원함을 잘 표현하고 싶었다. 새로운 브랜드 뮤즈인 정은지님의 시원시원한 매력과 나른의 홈웨어가 만나 좋은 시너지를 만들어낸 것 같다”고 밝혔다. 나른은 브랜드 필름 공개와 함께 나른 공식몰에서 ‘이런 시원함이 나른’ 기획전을 시작하며, 브랜드 필름 속 정은지의 착장인 나른 맨살 트렁크, 맨살 코튼 셔츠, 맨살 점프 수트 등을 최대 45% 할인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해 13회 대한민국 올해의 히트상품 대상에 이어 2022년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나른은 올해 나른 공식몰, 올리브영, 무신사 등 다양한 판매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이런편안함이_나른] 나른X정은지 2022 SUMMER BRAND FILM (티저) 2022-06-23 나른

  • 홈웨어 브랜드 나른, 에이핑크∙배우 ‘정은지’ 브랜드 뮤즈 발탁 2022-06-17 나른

    - 정은지, 시원시원하면서도 편안한 매력이 나른의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하여 발탁- 오는 21일 2022 썸머 브랜드 필름 ‘이런 시원함이 나른’ 공개 예정- 나른 대표상품 ‘맨살 트렁크’ 누적 판매량 50 만 장 돌파··· 다양한 마케팅 활동 예고홈웨어 브랜드 나른이 2022년 여름을 맞아 새로운 브랜드 뮤즈로 그룹 에이핑크의 멤버이자 배우인 ‘정은지’를 17일 발탁했다고 밝혔다. 편안함과 아름다움을 모두 담은 단 1장의 홈웨어 & 이지웨어를 제공하는 나른은 배우 정은지의 시원시원하면서도 편안한 매력이 나른의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하다고 판단하여 뮤즈로 선정했다.  앞서 나른은 지난 15일 공식 온라인몰과 트위터∙인스타그램을 통해 새로운 뮤즈 퀴즈 이벤트를 진행하였고, 많은 팬들이 힌트를 통해 정답을 맞추며 공식 발표에 기대감을 감추지 못했다. 나른은 브랜드 뮤즈 ‘정은지’ 발표와 함께 17일 오전, 2022 썸머 브랜드 필름의 티저 1편을 공개했다. 시원한 바람이 불어오는 곳에서 나른의 2022년 신제품인 맨살 코튼 샐러드 시리즈 트렁크와 셔츠 셋업을 입은 정은지의 편안한 표정이 인상적인 티저이다. 이어 20일에는 티저 2편을, 21일에는 톡톡튀고 재미있는 감성을 담은 브랜드 필름 첫번째 버전인 ‘이런 시원함이 나른’ 본편과 나른X정은지 썸머 화보를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앞으로 나른은 정은지의 청량한 매력을 담은 2022 썸머 브랜드 필름 ‘이런 시원함이 나른’을 시작으로 공식 온라인몰, 올리브영 등 다양한 판매채널에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한편 나른은 여성용 트렁크인 대표상품 ‘맨살 트렁크’의 누적 판매량 50만장을 돌파하며 명실상부 ‘내 몸 긍정주의’의 대세 브랜드로 떠오르고 있다.

  • [#이런시원함이_나른] 나른X정은지 2022 SUMMER BRAND FILM (티저) 2022-06-17 나른

  • 홈웨어 브랜드 나른, #트렁크의시작_나른 캠페인 영상 조회수 2,000만뷰 돌파 2022-04-05 나른

     홈웨어 브랜드 나른(NAREUN)이 2022년 신규 브랜드 캠페인인 ‘트렁크의시작_나른’의 영상 조회수가 2,000만을 돌파했다고 4일 밝혔다. 브랜드 뮤즈와 함께한 해당 캠페인은 재미있고 독특한 무드로, 실사 버전인 ‘고민하니’와 애니메이션 믹스 버전 ‘액션하니’ 총 두가지 버전으로 배포되었다. ‘난 오늘 팬티 얘기를 좀 해보려고 해.’와 같이 파격적인 대사로 시작한 영상은 기존 여성용 속옷의 불편함을 경쾌하고 꼬집고, ‘여성용 트렁크’의 장점을 어필하며 다소 낯설 수도 있는 제품을 소비자들에게 강력하게 각인시켰다. 나른은 2,000만 뷰라는 뜨거운 관심에 감사드리며, 더 좋은 제품으로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브랜드 마케팅 담당 송다혜 대리는 “내몸긍정주의(Body Positive) 취지를 알리고, 단 한 장에 아름다움과 편안함을 담는다는 브랜드의 미션에 맞춰 새로운 상품들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그에 맞게 최근 출시된 ‘에브리웨어(Everywear) 파자마 세트’는 기존에 집에서만 있는 잠옷이라는 개념을 깨고, 가벼운 외출 또는 여행지와 같이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패셔너블하고 캐쥬얼하게 입을 수 있는 ‘원 마일 웨어’를 표방하고 있다. 한편 공식 온라인몰과 올리브영 온라인 등 온라인에서 고객들을 만나오던 나른은, 이번 달 4월 전국 총 888개의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하게 되었으며, 이를 기념으로 최대 26% 할인과 입점 인증샷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 나른X글래드호텔 ‘나른한 글래드 패키지’ 출시 2022-04-05 나른

    [사진설명] 글래드 호텔, 홈웨어 패션 브랜드 ‘나른(naruen)’과 협업한 ‘나른한 글래드 패키지’ 출시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호텔은 나른한 봄날, 여유로운 호캉스를 즐기며 춘곤증을 극복할 수 있는 ‘나른한 글래드 패키지’를 2022년 4월 1일(금)부터 6월 30일(목)까지 선보인다.패키지 혜택으로 편안한 객실에서의 1박과 홈웨어 브랜드 ‘나른(nareun)’의 ‘맨살 트렁크’ 또는 ‘맨살 점프수트’를 제공한다. ‘나른(nareun)’은 24시간 조이고 압박하는 불편함을 겪는 여성들을 위해 편안함과 아름다움을 모두 담은 홈웨어&이지웨어를 선보인다. 특히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있는 그대로의 나를 사랑하자’의 의미를 담은 ‘바디 포지티브(Body Positive)’ 트렌드가 확산하며 주목 받고 있다.서울 글래드 호텔(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는 여성은 트렁크를 잘 입지 않는다는 고정 관념을 깨고 선보인 ‘맨살 트렁크’의 시즌별 시리즈 중 하나인 ‘디저트 라인(핑크 스트라이프, 탠저린, 라일락크림)’ 3종 중 1개를 랜덤으로 제공한다. 또한 라이프 케어 클린 뷰티 브랜드 ‘라타플랑(rataplan)’의 미나리 카밍토너 2개, 러브기빙데이 시트 마스크 2개로 구성된 ‘라타플랑 키트’ 1세트를 제공한다.이와 함께 메종 글래드 제주는 올인원 점프수트로 가볍고 부드러운 촉감으로 편안한 숙면을 도와주는 ‘맨살 점프수트’의 나시/반팔/맨투맨 3가지 타입 중 1개를 랜덤으로 제공한다. 또한 로비 라운지 ‘더 라운지’의 음료 이용권 2매, 야외 수영장 ‘더 파티오 풀’ 입장권 2매를 제공한다. 한편, 메종 글래드 제주는 지난 3월 28일(월)에 제주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플랜테리어 콘셉트의 친환경 로비 라운지 ‘더 라운지(The Lounge)’를 오픈하여 성황리에 운영 중이다.나른한 글래드 패키지 가격은 서울 글래드 호텔 9만원(세금 별도)부터, 메종 글래드 제주 13만 5천원(세금 포함)부터다.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최근 MZ세대의 중요한 키워드로 떠오른 ‘바디 포지티브(Body Positive)’를 지향하는 홈웨어 브랜드 ‘나른(nareun)’과 콜라보 상품을 기획하게 되었다” 면서 “서울과 제주의 글래드 호텔의 ‘나른한 글래드 패키지’로 성큼 다가온 봄을 느끼며, 나른하지만 편안하고 여유로운 호캉스를 즐겨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몸에 안 붙고 통기성 뛰어나… 편한 속옷 시장 선두 2022-01-27 나른

    [2022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대상] 다다엠앤씨 나른여성용 트렁크 팬티를 처음으로 론칭한 홈웨어 브랜드 ‘나른(NAREUN)’은 지난해 누적 판매량 50만 장을 돌파하며, 업계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코로나19로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늘어남과 동시에 ‘있는 그대로의 내 몸을 사랑하자’라는 의미가 담긴 바디 포지티브의 열풍이 날이 갈수록 거세지고 있다.이에 몸을 조이거나 불필요한 장식으로 피부를 불편하게 했던 기존의 여성 속옷이 아닌, 몸에 붙지 않는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과 Y존 건강을 고려해 뛰어난 통기성을 갖춘 제품들이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나른(NAR EUN)은 ‘나를 위한 오직 하나(ONLY ONE FOR ME)’를 슬로건으로 ▲맨살에 그대로 입을 수 있는 여성용 사각팬티인 ‘맨살 트렁크’ ▲속옷 없이 착용이 가능한 ‘맨살 파자마’ ▲샤워 가운과 잠옷으로도 입을 수 있는 ‘맨살 가운 원피스’ 등 오직 한 장으로 여성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제품들을 출시해오고 있다.나른의 제품들은 자사 공식 홈페이지 및 올리브영 온라인 등 다수의 판매 채널에서 베스트 상품 선정 및 품절 기록을 달성했다.브랜드 마케팅 관계자는 “2022년에는 기존 여성 속옷의 틀을 깨는 편한 속옷 시장이 더욱더 활성화될 것으로 보인다”며 “나른은 여성의 편안함을 1순위로 이에 맞는 다양한 홈/이지웨어를 통해 시장의 판도를 바꾸고 싶다”는 포부를 전했다.한편 나른은 올해 올리브영 오프라인 입점과 더불어 브랜드 뮤즈 ‘하니’와 함께 하는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트렁크의시작_나른’ 활동을 예고했다.

  • 나른(NAREUN), 공식 쇼핑몰 리뉴얼 기념 다양한 이벤트 전개 2021-12-02 나른

    -    10/25 ~ 11/7 약 2주간 축하 적립금, 무료배송 쿠폰 및 구매 사은품 증정-    나른X하니 FW 캠페인 메이킹 영상 공개-    나른 대표상품, ‘맨살 트렁크’ 누적 판매량 50만장 돌파[사진 : (좌)나른 맨살 로브 (우) 나른 맨살 파자마]다다엠앤씨(DADA M&C)의 라이프스타일 홈웨어 브랜드 '나른(NAREUN)'이 최근 공식 쇼핑몰 리뉴얼을 기념하며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밝혔다.나른은 공식 쇼핑몰 리뉴얼을 통해 제품 상담, 고객 문의, 신제품 선공개 및 할인 프로모션 등 브랜드를 사랑하는 고객들과의 밀접한 소통과 많은 구매 혜택으로 보답하는 것이 목표라고 전했다.나른 공식 쇼핑몰은 10월 25일부터 11월 7일까지 약 2주간 회원 가입 시 축하 적립금 최대 2,000원 지급, 카카오채널 친구 등록 시 무료 배송 쿠폰 지급 그리고 3만원 이상 구매시 14,000원 상당의 맨살 트렁크 1장 무료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나른의 뮤즈 하니 21FW 메이킹 영상 중 일부]앞서, 브랜드 뮤즈인 하니와 새로운 FW 나른X하니 캠페인 화보가 공개되며 많은 이목을 끌었던 나른은 공식 쇼핑몰 리뉴얼과 함께 그동안 공개하지 않았던 메이킹 영상을 함께 소개하였다. 영상에서 하니는 나른의 대표 상품인 ‘맨살 트렁크’와 더불어 11월 출시 예정인 ‘맨살 로브’ 및 ‘맨살 파자마’ 등 홈웨어 브랜드로서의 나른을 보여줄 FW 신제품을 입고 즐겁게 촬영에 임한 모습을 보여준다.풀어진 내 몸 그대로의 편안함, 내 몸을 사랑하는 건강한 습관을 브랜드 모토로 하는 나른은 지난해 4월 출시 후 여성 트렁크 누적 판매량 50만장을 돌파했으며, 13회 ‘대한민국 올해의 히트상품 대상(大賞)’ 수상의 쾌거를 이뤘다.

  • 배우 ‘하니’와 <나른X하니> 21FW 화보 공개하며 신제품 론칭 2021-12-02 나른

    - <나른X하니> 포근함 필요한 계절 가을 맞아 트렁크 입었을 때 편안함 등 감정 화보로 풀어- 신제품 '밀크티&미스티' 시리즈 론칭, 자연유래 소재 면과 모달 사용해 우수한 흡기성과 통기성 자랑- ‘나른’ 여성 트렁크 누적 판매량 40만 장 돌파··· 2021 대한민국 올해의 히트상품 대상에도 선정돼‘다다엠앤씨(DADA M&C, Marketing & Commerce)’ 라이프스타일 홈웨어 브랜드 ‘나른(NAREUN)’이 배우 하니(안희연)와 <나른X하니> 21FW 화보를 공개하며 신제품 ‘밀크티&미스티’ 시리즈를 론칭한다. 다다엠앤씨는 CJ온스타일이 설립한 미디어커머스 전문 자회사다. 이번 캠페인은 포근함이 필요한 계절 가을을 맞아 트렁크를 입었을 때의 편안함, 나른함, 아늑함 등의 감정을 화보로 풀어냈다. MZ세대 여성들에게 몸의 편안함과 건강의 중요성을 전파하는 브랜드 ‘나른’과 배우 하니가 가진 긍정적이고 활발한 이미지가 잘 부합했다는 평가다. ‘나른’은 화보 공개와 함께 신제품 ‘밀크티&미스티’ 시리즈도 론칭한다. ‘밀크티’ 시리즈는 자연유래 소재인 면과 모달 혼방 원단을 사용해 우수한 흡기성과 통기성을 자랑한다. 여성 Y존 특징을 반영한 브릿지 구조의 밑면을 통해 착용감도 더했다. 기존 나른 트렁크보다 1.5cm 길이를 늘린 ‘미스티’ 시리즈는 4부 반바지 길이감으로 파자마 대용으로 착용 가능하다. 스카이 · 오트밀 등 파스텔 톤의 트렌디한 컬러감이 특징이다. 신제품은 나른 공식홈페이지와 다다픽, 올리브영 온라인몰 등 다양한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다다엠앤씨 브랜드사업담당 송다혜 대리는 “‘나른’은 이번 21FW 화보를 통해 있는 그대로의 내 몸의 편안함과 자유로움을 담으려고 노력했다”며 “더불어 편안함과 기능성을 두루 갖춘 나른의 신제품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라이프스타일 홈웨어 브랜드 ‘나른’은 지난해 4월 론칭 이후 여성 트렁크 누적 판매량 40만 장을 돌파했다. 몸에 딱 달라붙는 삼각팬티 대신 헐렁한 트렁크가 편하다는 게 입소문이 나며 큰 인기를 끌었다. ‘나른’의 여성 트렁크는 2021 대한민국 올해의 히트상품 대상에 선정 되기도 했다.

  • 여성에게 편안함과 나른함을… 女 속옷시장 새로운 바람 2021-12-02 나른

    - ‘나른’, 배우 '하니'와 ‘나른X하니’ 캠페인 전개MZ세대 여성을 중심으로 자기 몸 있는 그대로를 사랑하는 ‘자기 몸 긍정주의'가 확산되며 여성들의 속옷 쇼핑에도 변화의 바람이 불고 있다.이 중 남성의 전유물이라고 여겨졌던 ‘트렁크 팬티'의 편견을 깨고 여성용 트렁크 팬티인 ‘맨살 트렁크'로 여성 속옷 시장의 새로운 바람을 끌고온 나른(Nareun)이 많은 소비자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나른의 맨살 트렁크는 몸에 붙지 않는 가볍고 탄탄한 면 100%를 사용해 만들어졌으며, Y존 압박과 습한 환경 등 기존 삼각팬티가 가진 불편함을 덜어주었다. 또한 여성의 신체적 특징에 맞춘 U자형 브릿지 구조로 뾰족하지 않고 평평한 밑면 디자인으로 편안하게 입을 수 있고, 다른 언더웨어 없이 단독으로 입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나른 관계자는 “몸매 보정을 위해 몸을 꽉 조이고, 예쁜 디자인을 위해 통풍이 잘 되지 않는 원단을 선택해 여성 건강을 해쳤던 과거의 속옷과 달리 착용자 본인의 건강과 착용감을 최우선으로 생각하자는 것이 취지"라며, “수차례의 테스트와 내부개발을 통해 지난해 5월 여성 속옷 시장에 처음으로 여성용 트렁크를 선보였다"고 말했다.나른의 맨살 트렁크는 첫 런칭 때부터 지속 품절 사태를 겪으며 품귀 현상까지 만들어냈다. 나른은 지금까지 약 40만장에 달하는 판매기록을 세웠으며, 연일 매출 신기록을 달성하고 있다.브랜드 뮤즈로 하니를 고용해 ‘나른X하니 캠페인'을 진행했던 나른은, 올해 하반기 다시 한 번 협업을 진행해 신제품인 맨살 트렁크 FW 컬렉션과 함께 맨살 파자마, 로브 등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이전 페이지
  1. 1
  2. 2
다음 페이지
스크롤-업!
스크롤-다운!